입지안내

입지안내

집값을 결정지으며 그리고 집을 마련할 때 중요시하는 조건은 당연히 직장과 주거지의 거리인데요.
이러한 기준에 충족하는 아파트일 경우 풍부한 가치를 확보하고 있어 연희공원 호반써밋 신축현장이 청라국제도시 속에서 모든 인프라를 이용할수 있는 권역입니다.


사업 개요를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 총 1,370세대의 공동주택을 공급하는 이번 현장은 대단지 규모로 들어서는데요.
대지면적 71,464m² 위에 계획되어 있는 만큼 넓고 쾌적한 공간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주소 위치는 인천 서구 연희동 166-10번지 일원이며 지하 2층 부터 34층 높이를 가진 10개동의 공동주택이며 세대수가 많아 관리비 절감에도 유리한 부분입니다.


이와 더불어 내부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입점하고 있어 여러 편의시설은 단지 안에서도 누릴 수 있는데요.
건폐율과 용적률은 각각 면적에 비례해 16.13%와 249.6%로 측정되었기에 쾌적한 환경이 기대됩니다.


다음으로 입지 환경을 살펴볼까요? 우선 이번 현장은 앞서 언급했듯이 청라국제도시와 연접해 있는데요.
이에 따라 풍부한 업무지구가 주변에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직장주거 근접을 충족하는 워라밸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현재 연희공원 호반써밋의 근처에는 로봇랜드와 IHP도시첨단산업단지 등의 호재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지속적인 개발 확장이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미래가치 역시 양호합니다.


교통 여건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가까운 거리에는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운행하는 서구청역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시 내외로 신속하게 도착할 수 있으며 현재 서울 7호선 연장선도 개통되고 있습니다.

하늘무서운줄 모르고 치솟는 분양가 탓에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은 단지들이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란 택지비+기본형건축비에 시행사의 최소한의 마진을 더한 가격으로 정부 인증을 받은 보증공사에서 분양가 심의후 최종 분양가격이 결정되어 일반분양 대비 저렴한 내집마련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입지안내

입지안내